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파리 디즈니랜드 입장권 최저가 알아보기

by 트래블지니 2022. 2. 27.
반응형

파리하면 에펠탑과 루브르 박물관 등 다양한 관광지가 떠오르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디즈니랜드가 제일 먼저 떠올라요. 어릴 때 부터 즐겨보던 애니메이션 속 세상들이 눈앞에 펼쳐지면 얼마나 신날까요? 상상만으로도 너무 설레는데요~ 그래서 이번엔 제가 직접 다녀온 파리 디즈니랜드 후기를 들려드리려고 해요.

 

미키마우스 캐릭터 인형과 디즈니랜드 파리와 환영 메시지가 적혀 있는 입장구. 이 때부터 설레임을 안고 파리 디즈니랜드 여행이 본격적으로 시작이 됩니다.

 

▼ 파리 디즈니랜드 입장권 할인

파리 디즈니랜드의 입장권은 크게 파크 1개 이용권, 파크 2개 이용권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공원은 좀 더 아기자기한 분위기와 공연이 많은 디즈니랜드 파크와 스릴 넘치는 놀이기구와 디즈니 영화 제작 과정을 볼 수 있는 월트 디즈니 스튜디오 파크 2개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시간 여유가 없다면 하루에 파크 1개 또는 파크 2개 이용권을 끊어서 부지런히 둘러보는 게 좋지만, 시간 여유가 있다면 2일 동안 파크 2개를 천천히 둘러보는 것도 좋습니다.

 

현재 액티비티 전문 플랫폼인 클룩에서 파리 디즈니랜드 입장권을 공식 현장가 대비 대폭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 중입니다. 방문 계획이 있다면 미리 입장권을 구매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 파리 디즈니랜드 입장권 할인 지금 바로 확인하기

 

동화 속에 나오던 아름다운 성은 파리 디즈니랜드의 랜드마크라 할 수 있습니다. 매일 밤 이 성을 중심으로 불꽃놀이가 열리면서 하루의 피날레를 장식하게 됩니다.

 

바로 이렇게 말이다. 디즈니플러스의 영화나 애니메이션 보면 인트로에 나오는 장면 같아요. 불꽃놀이가 끝나면 동심에서 다시 현실로 돌아가야 함...

 

디즈니랜드 하면 만화 속에서 보던 캐릭터가 생각이 납니다. 어릴 적 즐겨봤던 토이스토리의 캐릭터 버즈도 보이네요.

 

실감나는 배우들의 의상과 분장. 마치 만화 속 세상에 들어온 것과 같은 착각을 불러 일으킵니다.

 

디즈니랜드 파리에서 아기지가한 놀이기구 타는 것도 빼놓아서는 안되겠죠? 좀 더 스릴 넘치는 놀이기구를 원하는 분은 월트 디즈니 스튜디오 파크가 제격이에요. 어린 아이들과 여행하는 경우는 파크 디즈니랜드의 놀이기구가 좋습니다.

 

디즈니랜드 놀이기구 종류는?

 

놀이기구 중에서도 인기있는 어트랙션 위주로 설명드릴게요. 우선 첫번째로는 토이스토리 랜드입니다. 이 곳에선 버즈라이트이어 아스트로 블라스터라는 총쏘기 게임이랑 RC레이서라는 자동차 레이싱게임이 유명한데요. 특히 RC레이서는 진짜 운전하는것처럼 실감나고 재밌었어요. 다음으로는 판타지랜드 입니다. 이곳 대표 놀이기구는 회전목마랑 피터팬 플라이트였는데요. 둘다 아이들을 위한 놀이기구라서 그런지 대기시간이 엄청 길더라구요. 하지만 그만큼 퀄리티있고 재밌었답니다. 마지막으로 어드벤처랜드 인데요. 여기는 캐리비안의 해적 테마파크였어요. 배타고 다니면서 구경하는건데 스케일이 어마어마 하더라구요. 볼거리도 많고 사진찍을곳도 많아서 좋았어요.

파리 디즈니랜드의 하이라이트는 바로 매 시간에 맞춰서 열리는 공연. 만화 속 캐릭터들이 퍼레이드를 할 때마다 관광객들의 얼굴에는 미소가 가득해집니다.

 

백설공주, 피터팬 등 어릴적 즐겨보던 만화속 캐릭터들이 퍼레이드를 하는 순간. 어른인 저도 흥분되는데 아이들이야 오죽할까요?

 

미키마우스, 라따뚜이 등 쥐를 캐릭터로 한 애니메이션이 많습니다. 애니메이션에서는 참 친근하고 귀여운 캐릭터인데 실제 쥐는 보기만 해도 소름이 돋는다는... 

 

프랑스 파리의 필수 관광명소 - 디즈니랜드. 남녀노소 할 것 없이 하루를 신나게 공연도 보고, 어트랙션 탑승도 하면서 보낼 수 있는 곳입니다. 파리 여행 준비 중이라면 입장권 소진되기 전에 할인 받아서 구매를 준비해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