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제주 구좌 가볼만한곳:: 제주 스누피가든 입장권 할인

by 트래블지니 2022. 1. 8.
반응형

제주도는 한국 사람들이 가장 사랑하는 여행지 중 한 곳입니다. 저도 매년 한 두 번씩은 여행을 가는데요. 갈 때마다 새로운 느낌입니다. 특히, 제주는 섬이라는 특성 상 산과 오름, 바다 등 다양한 자연환경을 즐길 수 있어서 더욱 매력적인 여행지 인 것 같아요.

 

최근엔 핫한 관광지로 떠오르는 곳이 있는데 바로 스누피가든을 빼놓을 수 없는데요. 제주 동쪽 구좌읍 아름다운 자연 속에 어릴적 즐겨보던 스누피가 들어왔습니다. 제주 동쪽에 가볼만한곳이 참 많은데 이제 스누피가든까지 생겨서 여행객들은 선택의 폭이 넓어졌어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제주 스누피가든에 대해 소개를 해보려고 합니다.

 

스누피 가든은 어떤 곳인가요?

스누피가든은 피너츠 캐릭터 탄생 65주년 기념해서 만든 테마파크라고 해요. 이 안에는 피너츠 만화 속 배경과 스토리를 그대로 재현해 놓아서 마치 만화속 주인공이 된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답니다.

그리고 실내 전시관 뿐만 아니라 야외 정원에서도 사진 찍을 스팟이 많아서 시간 가는 줄 모르고 구경하게 되더라고요. 입장료가 전혀 아깝지 않은 곳이었어요.

 

스누피가든은 연재만화 '피너츠'의 에피소드를 제주의 자연에 그대로 재현해 둔 공간. 그야말로 자연친화적인 체험형 가든이라 할 수 있어 데이트코스로도 좋고, 어린 아이들과의 나들이 장소로 제격인 곳입니다.

 

제주 스누피가든은 크게 실내관 실외 정원관으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먼저 실내관은 피너츠, 자연, 삶의 3개 테마로 꾸며져 있어요. 친숙한 스누피와 친구들 캐릭터들이 가득해서 예전 스누피 만화 보던 어릴적이 생각이 나기도 했어요.

 

  • 제주 스누피가든 입장권 할인

스누피 가든 입장권은 특별 할인가로 어른 18,000원, 청소년 15,000원, 어린이는 12,000원에 구매가 가능합니다. 

▶ 제주 스누피가든 입장권 초특가로 예매하기

 

스누피가든 이용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스누피가든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되고 있으며, 계절별로 마감시간이 조금씩 다르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여름 시즌, 7월 1일 ~ 8월 31일) 매일 오전 9시에서 저녁 7시까지 (설날 당일은 휴무)

 

스누피가든 관람 소용시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저는 약 2시간 정도 걸렸습니다. 처음 입구에서부터 가든 전체를 다 둘러보려면 최소 2시간 이상은 걸린다고 보면 될 것 같습니다. 

중간중간 포토스팟이 너무 많아서 사진 찍느라 정신없었어요. 만약 어린 자녀분이랑 같이 간다면 조금 더 넉넉하게 시간을 잡고 가시는 걸 추천합니다.

 

 

제주 스누피가든 야외에 꾸며져 있는 정원은 중간산의 자연지형을 최대한 보존해서 조성이 되어 있는데, 200여 종에 가까운 다양한 식생이 자라고 있는 곳입니다. 어느 계절에 방문해도 아름다운 제주의 자연을 감상하면서 스누피의 감성 또한 즐길 수 있어요.

 

이번 봄 제주 구좌 가볼만한곳으로 추천하고 싶은 제주 스누피가든. 연인, 가족과 제주여행 계획이 있다면 이번 입장권 할인 특가를 이용해서 한 번 방문해 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