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제주도 숙박 추천: 히든클리프 호텔 수영장은 정말 최고

by 트래블지니 2022. 1. 9.
반응형

 

평소 같았으면 겨울철 따뜻한 바람이 부는 하와이나 푸켓 등 해외로 여행을 떠나는 분들이 많았을텐데 2월 초까지는 한국 귀국 후 10일 동안 격리를 해야 하니 아마 국내로 눈을 돌리는 분들이 많을 것 같습니다.

 

그 중 제주도는 아름다운 자연과 시설 좋은 숙박이 많아서 추천하고 싶은 여행지. 오늘은 제주도 숙박으로 추천하고 싶은 히든클리프 호텔 제주도. 예전 여름과 가을에 여행 다녀왔던 곳인데 기회가 되면 또 숙박하고 싶은 곳입니다.

 

히든클리프 호텔은 어떤 곳인가요?

히든클리프 호텔은 서귀포시에 위치한 5성급 호텔로 인피니티풀과 숲뷰 수영장으로 유명한 곳입니다. 중문 관광단지와도 가까워서 주변 관광하기도 좋고, 객실 컨디션도 좋아서 인기가 많습니다. 

또한, 가족 단위로도 많이 찾지만 커플끼리 가기에도 분위기가 참 좋습니다.

 

객실 타입은 어떻게 되나요?

일단 객실은 디럭스 트윈룸. 가장 보편적인 룸으로 정원 전망 룸이었고요. 보통 겨울철에는 1박 최저가로 20만원 정도면 예약할 수가 있어요. 신혼여행 등 좀 더 고급스러운 룸에서 숙박하고자 하는 니즈가 있는 분들에게는 파노라마뷰의 스위트 룸을 추천하고 싶습니다.

 

 

디럭스 더블/트윈 구성은 어떻게 되나요?

 

디럭스 더블/트윈은 정원전망 또는 계곡 전망인 스탠다드 트윈타입과 산전망인 디럭스 더블타입 두가지로 나뉘어요. 둘다 가든전망이기 때문에 큰 차이는 없지만 아무래도 마운틴뷰보다는 가든뷰가 조금 더 예쁘겠죠? 그리고 욕실 어메니티로는 록시땅 버베나 라인이 제공됩니다.

 

▼ 제주도 히든클리프 호텔 실시간 최저가 알아보기

히든클리프 호텔이랑 제주도 다른 숙박 예약은 수 많은 호텔 예약 사이트의 실시간 최저가를 한 눈에 비교해 주는 호텔스컴바인을 통해서 하면 가장 저렴하게 예약할 수 있어요. 2월 중순 평일 숙박 기준으로 1박 최저가가 약 17만 9천원. 

아래 할인 전용 링크를 통해서 여행하고자 하는 일정을 선택한 다음 실시간 최저가를 한 번 비교해 보시면 됩니다.

 

파노라마뷰 객실이라면 바로 이런 전망을 내려다 볼 수 있습니다. 비싼데는 다 이유가 있는 법. 그나저나 제주도 히든클리프 호텔의 수영장은 단연 최고. SNS에서 화제가 많이 될 만큼 수영장이 너무 예뻤어요. 무엇보다 중문의 자연과 어우러진 인피니티풀을 보면 마치 발리 우붓에 있는 리조트를 보는 것 같네요.

 

수영장 이용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히든클리프 호텔의 하이라이트라고 할 수 있는 인피니티 풀은 오전 9시부터 밤 10시까지 운영되요. 온수풀로 사계절 내내 이용가능하며 투숙객 전용이라 편하게 즐길 수 있답니다. 다만 안전상의 이유로 1m 이하의 어린이는 입장이 제한되니 참고하세요.

제주도 히든클리프 호텔이 자랑하는 인피니티풀에서 시간을 보내다 보면 마치 외국 휴양지의 리조트에 와 있는 듯한 기분을 느끼게 됩니다. 아마 이 수영장을 인스타그램과 같은 곳에서 사진으로보고 제주도 숙박 장소로 결정한 분들이 많을 것 같습니다. 

 

요렇게 자연과 예쁜 인피니티 수영장을 배경으로 두고 인생사진을 남기기 정말 좋았던 곳. 겨울에는 온수풀이 운영이 되기 때문에 이번 겨울 제주도 숙박으로 추천하고 싶습니다.

 

제주 히든클리프의 조식 식당인 파노라마. 수영장과 함께 조식 뷔페도 히든클리프 호텔을 선택하게 되는 이유 중 하나. 뷔페식으로 나오는데 맛과 종류도 꽤 괜찮은 편.

파노라마 식당에서 가져다 먹은 음식들. 빵, 과일, 따뜻한 음식 등 다양한 음식들이 푸짐하게 준비가 되어서 제주도 여행 하루의 시작을 든든하게 할 수 있었습니다. 사진 보니까 또 제주도로 숙박 여행 떠나고 싶네요.

 

오늘은 제주 히든클리프 호텔에 대해 알아봤는데 어떠셨나요? 올 봄 제주도로 여행 가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여기까지 히든클리프 호텔 리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