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제주 리조트 추천: 제주 신화월드 메리어트 투숙기

by 트래블지니 2022. 1. 10.
반응형

 

 

제주 리조트 중에서 스케일로 유명한 곳을 꼽자면 오픈한지 얼마 되지 않은 제주 신화월드 리조트가 아닐까 싶습니다. 신화월드 리조트는 여러 개의 테마로 꾸며져 있는데, 그 중 가장 유명한 곳은 메리어트관입니다.

 

지난 번 제주여행 할 때 신화월드 리조트의 메리어트관에서 숙박할 기회가 있었는데 만족스러워서 기회가 된다면 다시 한 번 숙박을 해보고 싶습니다.

 

특히나 이곳에서는 다양한 테마파크와 워터파크 등 즐길거리가 많아서 가족단위 관광객에게 인기가 많은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제주신화월드 메리어트관 객실과 부대시설들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 객실

객실 타입은 크게 두가지로 나뉘는데요, 스탠다드 룸과 디럭스 룸 입니다. 스탠다드는 킹사이즈 침대 1개 또는 트윈베드 2개이고, 디럭스는 킹사이즈 침대 1개 또는 트윈베드 2개 + 엑스트라 베드 1개라고 보시면 됩니다. 그리고 같은 디럭스라도 호수에 따라서 뷰가 다른데요, 

 

제가 묵었던 방은 801인가 802호였어요. 이 숫자는 건물 층수를 의미하는데, 7층 이상이면 고층이기 때문에 뷰가 좋아요. 참고로 저는 5층이었는데 앞에 공사중이라 조금 아쉬웠어요.

 

욕실과 객실 내의 데스크. 전신 욕조가 있는 점도 마음에 들었어요.

 

 

▶ 레스토랑

제주 신화월드 메리어트에서 중식당인 르쉬느아와 조식과 석식 뷔페 레스토랑인 랜딩다이닝을 이용해 보았는데요. 중식의 경우 현지의 맛을 그대로 낼 만큼 음식의 퀄리티가 좋았습니다.

 

샤로롱바오와 슈마이 등 중국식 딤섬 요리도 수준급. 사진 보니 또 먹고 싶네요~

 

조·석식 뷔페 레스토랑인 랜딩다이닝. 제주 신화월드에서 숙박한다면 꼭 한 번 이용해보기를 추천. 조식은 45,000원이고, 저녁은 99,000원.

 

 

수영장은 제주 신화월드 리조트의 랜드마크 부대시설이라 할 수 있는 곳. 수영장 괜찮은 제주 리조트 추천해 달라고 한다면 단연 이곳이에요. 성산일출봉을 모티브로 만든 모실 수영장, 실내와 실외 수영장, 워터파크까지 시설이 화려했어요.

 

수 많은 중국인 여행객을 타깃으로 이렇게 크게 만들었겠지만 당분간 코로나로 그들이 올 수 없으니 내국인들이 이용하기에는 지금이 적기인 것 같습니다.

 

수영장 이용시간은요?

실내 수영장은 오전 6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운영되며, 야외 수영장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됩니다. 실내 수영장은 투숙객이라면 무료로 이용가능하지만, 야외 수영장은 유료라는 점 참고하세요!

 

 

▼ 제주신화월드 메리어트관 실시간 최저가가 궁금하다면

 

메리어트관 제주신화월드 호텔앤리조트, 서귀포시, 대한민국 - 호텔 가격비교

서귀포시, 대한민국 메리어트관 제주신화월드 호텔앤리조트 - 호텔스컴바인에서 최저가를 찾아보세요! 전 세계 최고 호텔 예약사이트를 한 번에 비교하고, 10점 만점 8.4점을 받은 1,084개의 고객

www.hotelscombined.co.kr

제주신화월드 안에는 여러 호텔&리조트가 모여있어서 각 리조트마다 특색이 달라요. 그래서 어떤 숙소를 선택하느냐에 따라 만족도가 달라질 수 있으니 신중하게 결정하시길 바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