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제주도 호텔 추천:: 제주 히든클리프 호텔 수영장 넘 멋져

by 트래블지니 2022. 2. 6.
반응형

2월과 3월 제주도 여행 준비한다면 수영장이 멋진 제주 히든클리프 호텔에서 숙박해 보는 건 어떨까요? 오늘은 제주도 호텔로 추천하고 싶은 제주 히든클리프 호텔 소개와 함께 특가로 저렴하게 예약하는 방법에 대해 소개를 해볼까 합니다.

 

제주 히든클리프 호텔 최고 명소 '수영장'

제주 히든클리프 호텔의 가장 큰 매력은 바로 제주의 푸른 자연이 내려다 보이는 인피니티 풀장이 아닐까 싶습니다. SNS에서 매번 사진 보고 숙박해 보고 싶다고 생각했었는데 직접 숙박을 해서 소원을 풀었습니다. 수영장이 국내 최대 높이인 47m라 전망이 정말 좋을 수 밖에 없습니다.

 

제주 히든클리프 호텔 수영장 장점 또 하나. 바로 사계절 내내 이용이 가능한 온수풀이라는 것이에요. 요즘 같이 추운 겨울철 인피니티풀에서 둥둥 떠다니다 보면 여기가 천국인가 싶습니다.

 

매일 저녁 7시 30분부터 10시까지는 문라이트 스위밍이라고 해서 유료로 운영이 됩니다. 이름 그대로 달빛 아래에서 알록달록한 조명에 신나는 음악을 들으며 온수 풀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제주도 호텔 추천 :: 제주 히든클리프 호텔 특가로 예약하기

 

제주 히든클리프 호텔의 외관인데요. 호텔 주변이 그야 말로 제주의 자연 속에 들어와 있는 듯한 분위기에요. 객실 전망은 정원뷰, 클리프뷰, 그리고 파노라마뷰 3개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객실이 있는 복도에서 보게 되는 뷰. 괌의 웨스틴 호텔과 흡사한 분위기입니다.

 

룸은 크게 기본형인 디럭스룸과 상위 객실인 스위트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예약했던 룸은 디럭스룸의 더블 베드 객실. 2월 말 숙박 기준으로 최저가 약 20만원 초반대로 예약이 가능합니다. (할인 전용링크 위에 참고)

 

사진처럼 통창 너머로 보이는 숲과 수영장이 너무 예뻤어요. 아침에 일어나서 커튼을 걷으면 숲속 한가운데 누워있는 기분이었어요. 다만 아쉬웠던 점은 침대 옆에 콘센트가 없어서 핸드폰 충전하기가 불편했어요. 

 

욕실도 아주 깨끗하고 현대적으로 갖추어져 있었는데 욕조가 넓은 편이어서 하루의 피로를 풀기 좋았습니다.

 

참, 호텔 조식은 종류가 다양하진 않았지만 맛있었어요. 오믈렛이랑 쌀국수 추천드려요. 빵종류도 꽤 있었고 커피랑 주스류도 다 괜찮았어요. 과일중에서는 파인애플이 제일 맛있더라구요.

 

제주도의 숲속을 내려다 보면서 사계절 온수 수영장을 이용할 수 있는 자연친화적인 제주도 호텔 제주 클리프 호텔. 이번 겨울과 봄 제주도 여행 계획하고 있다면 적극 추천하고 싶은 곳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