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제주 아쿠아리움:: 아쿠아 플라넷 제주 입장권 특가

by 트래블지니 2022. 2. 12.
반응형

제주도에서 실내 관광지로 인기가 많은 아쿠아리움인 아쿠아플라넷 제주. 지난 번 제주도여행에서 다녀왔는데 규모가 큰 만큼이나 다양한 해양 생물이 살고 있었습니다. 아이들이 정말 좋아할 만한 곳이에요.

과거 아쿠아리움 하면 오키나와의 츄라우미 수족관이 생각났는데 이제 수족관보러 일본까지 여행할 필요는 없어졌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제주 아쿠아플라넷 어떤 곳일까?

 

아쿠아플라넷 제주는 국내 최대 규모의 아쿠아리움이에요. 아시아에서는 2번째로 큰 수족관이고 세계적으로는 10번째로 큰 수족관이랍니다. 그리고 다른 아쿠아리움과는 다르게 해양동물뿐만 아니라 육상동물인 펭귄, 비버, 사막여우, 라쿤등 여러가지 동물친구들도 만날 수 있다는 점이 특별했어요. 

 

바다사자 생태설명회, 해녀물질시연, 가오리 먹이급이 등 하루종일 구경해도 시간이 모자랄 만큼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준비되어있어요. 또한 오션아레나 공연장에서는 수중뮤지컬 '세나를 찾아서' 와 싱크로나이즈드스위밍쇼 를 관람할 수 있답니다.

 

어떤 물고기 친구가 있을까?

 

제가 좋아하는 펭귄친구들과 물범(물개) 그리고 상어 등 다양한 해양생물들이 살고있어요. 특히나 대형 수족관 앞에서 찍는 사진은 인생샷 각이랍니다. 시간별로 공연도 진행되니 미리 시간표를 확인하시고 관람하시는걸 추천드려요.

 

제주 아쿠아플라넷 입장권 할인

매표는 미리 클룩에서 특가로 티켓을 구매했기 때문에 제주 아쿠아플라넷에 도착해서는 바코드를 보여주고 바로 입장을 할 수 있었는데요. 현장에서 구매하면 멤버십 카드가 없는 이상은 정가를 모두 지불해야 합니다. 멤버십 카드가 없다면 미리 아래의 링크에서 구매해서 15% 할인도 받을 수 있고, 적립금도 받을 수 있습니다.

▼▼▼

제주 아쿠아플라넷 입장권 15% 할인받기

그럼 제주 실내관광지로 추천하는 제주 아쿠아플라넷으로 입장해볼까요? 동백꽃을 보니 여수 오동도가 생각이 났습니다. 그러고 보니 여수에도 아쿠아플라넷이 있네요.

 

제주 아쿠아플라넷 전시관 내부

한화에서 운영하는 국내 최대 아쿠아리움답게 내부 조경과 인테리어 화려하고.. 수조도 엄청 잘 되어 있습니다.

 

물고기 구경 시작~ 민물에 사는 물고기부터 바다에 사는 물고기까지 정말 다양한 해양생물들이 가득. 아이들이 정말 좋아할 것 같습니다.

 

해마는 볼때마다 정말 신기~ 물에 사는 생명체가 아니라 마치 우주에서 살 것 같은 느낌이네요.

 

워낙 해양생물들의 종류가 다양하다 보니 일일이 이름을 확인하는 건 불가능할 것 같습니다. 이런 생물들 보려면 스킨스쿠버 다이빙을 해야하겠지만 이렇게 대형 수조가 갖추어져 있으니 물에 들어가지 않고서도 편하게 감상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물론 수조에 갇혀서 평생을 살아야 하는 물고기들이 불쌍하게도 느껴졌어요 ㅠ

 

또아리를 틀고 있는 화려한 색상의 뱀도 있어서 깜놀. 정글에서 이런 뱀 만나면 진짜 온몸이 굳어 버릴 것 같습니다.

 

자라? 목을 길게 쭈욱 뻗어서 잠수하는 중. 진짜 지구만 해도 기이하고 다양한 생물체들이 정말 많은 것 같습니다. 우주에 진짜 생명체가 산다면 상상도 할 수 없을 만큼 신비롭게 생긴 동물들도 많을 것 같아요.

 

다양한 해양 생물들을 볼 수 있는 제주 실내 관광지 - 아쿠아플라넷 제주. 아이와 제주도여행 갈 예정이라면 강력히 추천하고 싶은 곳입니다. 물론 저처럼 동물 구경하는 거 좋아하는 어른들도 가보면 좋은 곳이라고 생각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