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서귀포 호텔 추천:: 그랜드 조선 제주 패키지 특가, 조선델리 3만원 이용권 증정

by 트래블지니 2022. 2. 13.
반응형

따뜻한 봄을 일찍 맞이할 수 있어 좋은 제주도. 아마 3월과 4월 제주도의 봄을 만끽하기 위해 여행을 준비하는 분들이 있을 것 같아요. 그런 분들에게 솔깃할 만한 서귀포 호텔의 추천 호텔로 2021년 오픈한 그랜드 조선 제주의 패키지 특가 정보를 소개해 보려고 합니다.

 

서귀포 호텔 추천으로 손꼽히는 5성급의 그랜드 조선 제주. 예전 켄싱턴 제주 리조트가 있었던 곳. 예전에도 멋진 시설로 인기가 많았는데 호텔 운영 전문 기업인 그랜드 조선이라는 브랜드를 만나 더욱 인기가 높아졌습니다.

 

그랜드 조선호텔 제주 위치

 

제주시 서귀포시 중문관광로72번길 60 에 위치했어요. 공항에서는 차로 1시간~1시간 반정도 소요되는 거리입니다. 주변 관광지로는 천지연폭포, 천제연폭포, 주상절리 등이 있고 맛집으로는 흑돼지집인 칠돈가 본점과 갈치조림맛집인 색달식당이 가까이 있어서 식사하기에도 좋아요.

 

이번에 트립닷컴에서 그랜드 조선 제주 패키지의 단독 특가를 진행 중. 패키지 특가에는 조선 델리 이용권 1박 당 3만원, 필름 카메라 증정(선착순 80객실), 1년 내내 이용 가능한 온수풀인 가든 풀, 피크 포인트풀 무료 입장권, 식음료 10% 할인 등의 단독 특전이 모두 포함이 되어 있습니다.

 

 

패키지가 적용되는 객실은 본관의 디럭스 트윈, 디럭스킹에 있는 가든뷰와 풀사이드뷰가 해당이 됩니다. 이번 그랜드 조선 제주의 패키지 단독 특가의 상세 정보가 궁금하거나 할인가로 예약을 하고 싶다면 아래 이미지를 클릭해서 확인해 보면 됩니다.

▼▼▼

서귀포 호텔 추천:: 그랜드 조선 제주 패키지 특가 지금 알아보기(하단 이미지 클릭)

 

객실 종류 및 요금

객실종류는 디럭스/프리미어/스위트 이렇게 세가지 타입이 있어요. 각 룸마다 뷰타입이 다른데 오션뷰 / 마운틴뷰 / 가든뷰 로 나뉘어져있답니다. 금액은 요일별로 상이한데 평일기준 최저 13만원부터 최대 40만원까지 형성되어있어요. 주말요금은 조금 더 비싸니 미리 예약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중문 관광단지 내에 위치하고 있어서 제주도 여행하기에 편리한 제주 그랜드 조선 호텔. 객실은 본관과 신관이 있는데 신혼여행이라면 프라이빗한 신관의 힐 스튜디오 스위트 룸을 추천하고 싶습니다.

 

가장 기본형 객실인 본관 디럭스 트윈 가든 뷰의 경우 위의 특전이 모두 제공되는 특가로 1박에 최저가 약 28만원 정도구요. 면적이 약 47제곱미터로 2인 숙박으로도 안성맞춤입니다.

 

그랜드호텔 조선 내 부대시설

 

우선 수영장 시설이 매우 잘되어있어요. 실내수영장과 실외수영장이 모두 마련되어있고 특히나 야외수영장은 온수풀로 운영되기때문에 사계절 내내 이용가능하답니다. 

 

또한 사우나 시설도 갖춰져있어서 아이들과 함께 가기에도 좋은곳이에요. 그리고 키즈룸이라는 공간이 따로 마련되어있는데 이곳에선 어린이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되고 있다고 해요. 이밖에도 피트니스센터, 라운지바, 레스토랑 등 여러가지 부대시설이 있으니 홈페이지 참고하셔서 즐거운 호캉스 즐기시길 바랄게요!

 

제주 그랜도 조선 호텔의 장점이라면 1년 내내 이용 가능한 온수폴로 운영이 되고 있다는 점. 메인 풀인 가든풀, 피크 포인트풀 등 실내외에 넓은 수영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신혼여행객이나 어린 자녀와 함께 여행하는 가족 여행객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서귀포 호텔입니다.

 

 

이번 봄 따뜻한 온수풀에서 수영도 하고, 특가로 제공되는 조선 델리 이용권으로 맛난 음식도 먹으면서 휴가를 보내고 싶다면 그랜드 조선 제주의 패키지를 확인해 보는 건 어떨까요? 이 참에 나도 제주 서귀포로 여행을 계획해 봐야겠네요.

 

 

반응형

댓글